CLASS ON BRAND MANAGEMENT, BRANDING, MARKETING. 

COSMETICS 

BM CLASS


화장품 브랜드 매니져 수업


뷰티 업계에서 20년간 상품 기획, 브랜딩, 마케팅과 유통전문가들이 전하는 국내 최고의 화장품 상품기획, 화장품 제조 과정입니다.


실무에 필요한 실패 사례, 각종 양식, 거래처 리스트와  생산과 기획 노하우를 이용하여 실무를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8명의 소수 정예 클래스, 실질적 문제를 수업과 질의, 실습으로 함께 풀어갑니다.


1일 4시간 / 매주 수요일 1시30분 ~ 5시 30분






1주차

오리엔테이션 및 맥시 소개, 수강생 소개
화장품 산업 및 시장의 이해

화장품 판매 유통 패널 및 영업의 이해     


2주차

상품 기획자의 역활 이해

CGMP 제조사 180곳의 규모, 장단점, 특성 이해


3주차

화장품 신제품 개발 과정의 이해
단계별 문서 양식 및 내용 작성 방벙의 이해

협력사 커뮤니케이션 스킬


4주차

화장품 시장 조사 방법 및 분석

화장품 제형의 이해와 컨셉 성분 특성


5주차

화장품 브랜드 론칭을 위한 기획안 작성방법 및 사례공유

6주차

브랜딩의 이해와 외주 업체 선정 방법

7주차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의 기초

스토리로 설득하는 나의 화장품, 소비자 MD 대상


8주차

디지털 전환과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

9주차

화장품 인체적용 시험 종류와 시험방법
상세페이지에 적용된 임상 결과와 예시
상세페이지 광고문안 수정/보안 실습   

10주차

화장품 제조사 견학 및 연구원 미팅

11주차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분석 및 아이템 선정 방법

12주차

화장품 부자재의 종류 및 후가공 방법

플라스틱, 유리, 삼자지류, 페트, 라벨  활용 패키지 디자인


13주차

화장품 부자재사(용기, 패키지) 견학

14주차

화장품 문안 작성 및 검수 방법

화장품 표시광고, 과대광고법령의 이해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 구매, 생산부서의 이해


15주차 

상품기획 개발 제안서 작성 및 발표 

* 모든 수강생에게 MAXXY GOODS 5종 제공 / 기수별 단체 카톡방 상시 운영 질의문답 / 년 1회 아케데미 졸업생들과 함께 홈커밍 네트쿼크 행사 / 수정 종류 후에도 강사에게 질문 & 답변가능


* 수업 2주전 100%, 1주전 50% 환불 가능


* 수업 일정은 강사와 외부 업체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